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가오슝 시립 미술관입니다.

서우산 동물원에서 어딜 가야 고민하던중 구글맵을 확대해보니 가장 넓은부지를 가지고있는

가오슝 시립미술관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곳으로 경로를 정하고 이동합니다.

때마침 이곳에타투전이 열리고있어 작품 관람겸 가봅니다.

[실제로 한국에서는 미술관에 잘 가지않아요.. 좋아하긴 하는데.. 안가게 되드라구요..]

 

타투전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포스가 있지요 ^^

잘찍고싶었지만 뭔가 찍기에는 너무 조용했던 장소 .. 멋진데..

문신은잃본에서 된줄알았는데 알고보니 다른나라에서 시작.

다른 작품들~ 

팔에 하나해보고싶네요.. 나중에 잘결정해서 팔에 뱀작은거 하나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실제 몸인줄알았지만 ㅋㅋ 모형이에요 ㅋㅋ

실제 스킨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 신기방기 ㅎㅎ

포스트잇으로 된 타투판입니다 ㅋㅋㅋㅋ

귀엽길래 멀리서 한컷ㅋ

이곳이 사진찍기 베스트 스팟인데 ㅋㅋ

찍어줄사람이 없어서 포기 ㅋㅋㅋ 

이게 가장 맘에들었던 전시입니다.

달의 다양한 변화에 어우러지는 뭔가 모를 심오함.

여기또한 신기

사진에 보이는 모습을 그대로 전달해놓은 전시더라구요 ^^

 

타투전은 미성년은 입장 불가로 알고있습니다. 미성년은 입장하지마세요 ㅋㅋ

그이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