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곳은 서우산 동물원 입니다.

위치는 다카오 영사관에서 자전거로 대략 30분?

걸어가면 한시간 내외로 도착하는것 같았어요^^

서우산 동물원에 가기전 자전거를 정차할수 있는 곳이 있으니 꼭 자전거는 반납하시고 이동하세요^^

저는 자전거 반납후 걸어갔는데요.. 글쎄 구글맵이 산을 알려주드라구요.. 그런데 알고보니 산에 위치..

길을 따라 계속 이동합니다. 이때 손이무거워서 중간에 가방을 샀다는건 안비밀입니다 ^^

갈수록 산으로 ㄷㄷㄷ

느낌이 아.. 잘못온건가 싶은 길을 따라 쭈욱 갑니다.

계단을 오르고 오른쪽으로 향하면 ~~

이렇게 동물원 표지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입구입니다. 다른 입구는 없는것 같은데 ㅋㅋ 다들 여기로 들어오시긴 하시든데 ㅎㅎ 다른데도 입구가 있겠지요?ㅎ

서우산 동물원을 아주 멋진 한자로 표시해주었네요

입구에 들어가자 보이즌 미어켓 입니다. ㅋㅋ 세상 귀엽

입구에서 바라보면 바로 보이은 광장?이라해야할까요? 아이들이 놀수있게 되어있드라구요.

아이들과 간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닷!

 

서우산 동물원의 동물 구역별 지도입니다.

A~F까지 엄청 넓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전 천천히 구역별로 다 돌아보았다는!

입구들어와 우측으로 이동하면 기차도 있어요 ㅋㅋ 하지만 전 도보로 동물원을 둘러볼꺼라 둘러봅니다. ㅋㅋ

카페도 있고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도 아주 조그만하게 있는것 같습니다

요런게 있드라구요 ㅎㅎ

 

그리고 그앞에 캥거루는 아니지만 닮은애 ㅋㅋ 이름은 기억안나는 함정 ㅋㅋ

그런데 포즈가 귀여워서 멀리서 당겨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ㅋㅋ 졸귀 ㅋㅋ

 

광합성 중이신 이건 이구아나인가요?ㅋㅋ 이름정말 모른다는 ㅋㅋ

귀여운 동물 테이블입니다 ㅋㅋ 이런건 나중에 내가 사업하면 벤치마킹 해야겠슴돠 ㅋㅋ

[로또가 되야하는데 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뱀.. 여긴 후다닥 지나갑니다 ㅋㅋ

혹여라도 천장에 있을가봐 ㅋㅋ 위를 살펴봤지만 ㅋㅋ 우리안에만 있네요 ㅋㅋ

너무 자연친화적이라 ㅋㅋ 있는줄 ㅋㅋㅋ

 

새들이 들어있는 우리입니다 다양한 새를 만나볼수 있어요^^

하지만 세는 다른 메인 공간이 있어서 거긴 아래아래에 ㅋㅋ

누런 말?ㅋㅋㅋ

자신감 뿜뿜인 사자 ㅋㅋ 찍고나니까 사자가 다리는 오무리더군요 ㅋㅋ

 

귀여운 서우산 동물캐릭터들 ^^

염소인가?ㅋㅋ ㅋㅋㅋㅋㅋㅋ

 

꽃사슴 있는줄 알고봤는데 ㅋㅋ 어디있는지 ㅋㅋㅋ

 

공작랑 오리랑 막 있던곳 ㅋㅋㅋㅋ

여기가 메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

우리를 나와서 먹은 오뎅꼬치 ㅋㅋㅋ

취부두같은거 달라고했다가 ㅋ 비쥬얼 보고 ㅋㅋ 노노 외치고 ㅋㅋ 고른 세가지인데 ㅋㅋjmt였습니다.

바로옆이 공작입구에요 ㅋㅋ 메인입구 ㅋㅋㅋ

코끼리도 보고

천때기 뒤집어 쓰고있는 우랑우탄도 만나고 ㅋㅋㅋ

하마도봤어요 ㅋㅋ 신기신기

엠버닮은 애들같은아이들도 보고 ㅋㅋ

꼬마 아가가 넘어지자 자신의 일인양 슬픈눈으로 바라보는 원숭이 ..

.. 제가다 슬퍼질뻔했습니다..

낙타도 만나고 ㅋㅋㅋ

등만 보여주는 백호도만나고

버팔로도 만났어요 ㅋㅋㅋ

악어구역에서 악어도 만나고 근 2시간 가량 동물원에 있다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나오는순간

원숭이 한마리가 돌아다니고있더라구요.. 사진찍는데 막 다가와서 뒷걸음질 쳤습니다.. 무섭 ..

이제 원숭이 싫어할라합니다 세상무섭..

내려올때는 버스를 타고 내려왔습니다. 버스시간은 적당하게 있으니 걸어내려오시는것도 좋지만.. ㅋㅋ

버스타고 내려오세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