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국이 일본자제를 부축이고 있어서..

기존 여행지 도쿄에서 가오슝으로 변경했습니다.

나혼자 여행 도쿄 1주일이 었는데. 항공 취소하고 홍콩과 대만중 고민하다가..

홍콩은 시위..

저게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더 욱 안전한 여행을 위해

대만의 항구도시인

가.오.슝으로 여행을 결정하였습니다.

 

예상 경비는 항공,숙소,먹거리,쇼핑,관광까지해서 예상 한국돈으로 총금액 60만원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너무 안생각한건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옛날에 가본 대만기억으로 저정도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우선 항공권을 알아보았습니다.

대만같은 경우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이런 국적기도 좋지만

거리가 짧기때문에 전 저가 항공을 많이이용하려 합니다.

그래서 일단 가장 많이 이용한

제주항공 사이트에 접속하여 비행기 표를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가는날이 12월 31일 이어서 부지런히 표를 알아보았는데

이게 왼걸!!

생각보다 표가 저렴하다는!!

이러면 예상 금액을 벗어나지 않을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화물이 생길것이 분명하여 무료15kg를 위하여 플라이 백으로 선택

오는 날도 마찬가지로 같은 플라이백

오는날은 평일이라그런지 더욱더 저렴하기에 항공권을 선택하여 결제까지 완료하였습니다.

 

금액은

247.500원

현재 예상금액 60만원에서 항공권으로 247500원을 사용했는데 이제 항공을 했다면 바로 숙소를

예약해야하는게 인지 상정이겠지요?

 

참고로 숙소는 모바일을 통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그이유인 즉슨.. 맨아래서 말씀드릴께요.

 

숙소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스카이스캐너, 아고다, 북킹닷컴, 트리바고, 네이버호텔 중에서

호텔스닷컴을 선택하였는데요.

이전에 호텔예약하고 상담사 연락을 해보니 호텔스 닷컴이 서비스만족도가 가장 좋았습니다.

그래서 당연하게도

호.텔.스.닷.컴

 

우선 검색을 해줘야지요

검색을 하고나면..

아래와 같이 최저가 호텔들이 뜹니다.

회원가입을 해놓으면 비밀가격 정보도 알수있으니 회원가입은 필수!

그리고 맘에드는 호텔을 초이스하세요

그리고 호텔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거리가 얼만큼 되는지 걷는거리, 이동시간,고려하여

호텔을 잡으라고 하려했지만. 여행은 어짜피 다른나라 가는거라

거리상관없이 잡아봅니다 . ㅋㅋ그래도 이왕이면 2km이상은 벗어나지 않으시길 ㅋㅋㅋ

대만은 습한기운이 많아서 생각보다 땀절정이에요.. 겨울은 우리나라 가을날씨같아서 나름 괜찮답니다.

 

자 호텔 선택하고

원하는 방을 초이스합니다.

전 모르는 사람과 잘수없기에.. 방을 따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확실한건 어플과 가격이 차이가 그렇게 많진 않지만 그래도 아래와 비교해보시면..

무려 천원꼴의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플접속하여 숙소를 잡으심이 가장 굿!!

 

그리하여 전 3박 4일 숙소금액을 17만원정도에 겟하였스니다!

보자 현재 까지 숙소랑 뱅기랑 해서

247500+171520=419020원을 사용했네요..

60만원까지 18만원 남았는데요.. 이런.. 경비를 늘려야겠네요..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 100을 쓴다 생각하고 해야할까봅니다. ㅋㅋ

무튼 이렇게 숙소와 항공 은 끄읏!

다낭 항공권은 .. 뭐 찾는거 다 비슷해서 패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