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8

다낭여행기-다낭맛집 BEP HEN (가정식추천)

BEP HEN은 베트남 가정식 레스토랑 입니다 ^^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습니다. 한번 내부로 고고싱~ 관광객 보다는 현지분들이 가장 많이 찾아 식사를하십니다. 가정식 드셔보시고 싶은분들은 무조건 가보세요 ~ 아그리고 그림으로된 메뉴는 없으므로 사전에 미리 검색해보고 이동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요렇게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영어로도 친절하게 적혀있기에 잘 고륵실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 인테리어는 밥맛을 더 좋게한다는데 이곳이바로 그런곳입니다. 하지만 다소불편한 점이란것은.. 약간 관광객이다보니 이런걸 느끼는지 몰라도.. 다른곳에 비해 약간은 불친... 요렇게 음식을 시켜먹고 밥은 엄청 늦게 나왔어요.. 잊었는지 다시 이야기 하니 그때 가져다 주더라구요.. 아무래도 우리밥이 옆테이블로 간거같은데 ...

다낭여행기-PHO29

대성당 근처 쌀국수 맛집 포29입니다. 방문하시면 많은 한국분들이 게시는데요 믿고 먹을수 있는 식당이라는것을 알려줍니다. 여행의 맛의 척도는 한국인의 진정한 평점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입구입니다. 앞에 분들은 한국분들이에요. 딱지나가다가도 눈에띄는 간판입니다 . 이렇게 한글화된 메뉴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저기서 아래사진과 같은것을 시켜먹었습니다 ^^ 이집의 맛은 한국인에게 찰떡인 맛입니다. 꼭 드셔보시고 지나치시길 바래요 ㅎㅎ 현지음식의 대한 걱정이 많으신분들은 이집 믿고 가셔도 될것 같습니다. 현지맛 안나요 ㅎ

다낭여행기-다낭대성당[핑크성당]

핑크성당입니다. 말그대로 분홍분홍한데요 여긴 사진만 공개하고 넘어가야겠습니다. 이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이또한 온라인에 속은듯한.. 그런 후기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온다는 핑크성당 다낭대성당입니다. 한시장 앞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너무 쉬워요. 저희간 갔을때는 아직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품어내고있었습니다. 그래서 하늘색 성당이 있는 쪽으로 입장을 했습니다. 느낌상 원래 그렇게 입장하는것 같은기분이었어요~ 날이 흐린날은 확실히 사진을 찍어도 핑크핑크하지않은것 같습니다. 필터를 써서 찍어야만 쨍한 핑크를 얻어낼수있습니다. 필터를 이용한 사진입니다. 나름 쟁해보이지요? 그런데 이곳은 정면보다는. 측면이 조금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더 성당다운 느낌을 낸다고해야할까요? 겉에 핑크와는 다른 하늘..

다낭여행기-용다리

린응사를 떠나 도착한 용다리입니다. 생각보다 가깝습니다. 린응사에서 이곳도 한 15분?ㅋㅋ 이정도면 가까운것 같아요 ~ 다낭의 필수코스이며 가장 많은 관광객이 야간에 불쇼와 물쇼를 보기위해 기다립니다. Cầu Rồng 드래곤 브릿지입니다. 번역하면 ㅋㅋ 저기보이는 얼굴에서 불과 물이 나옵니다 오후21:00 정각에 시작합니다. 그리고 용의 눈은 신기하게도 하트 세상 이렇게 귀여운 용이 멀리서 보면 아주 멋있습니다. 보이시나요 하트 ㅋㅋ 낮시간이라 오토바이 가득 다닙니다.. ㅋㅋ 매연 폭탄 ㅋㅋ 마스크 쓰시길 권장합니다. 21시 밤이 되고 드디어 ㄱㅣ다립니다. 근처 고블린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나와 기다리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낮과 차이가 나지요? 불이 시시각각 바뀝니다. 드디어 불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

다낭여행기-호이안 여행기4

파이포 커피를 가기위해걷는다 걷는 구간들이 하나같이 이쁘다 나무들과 작은식물들 꽂들이 한데어울려져 올드타운을 이루고있는것 같은 느낌을받았다 글을쓰는 지금 발마사지받느라 갬성적이다 어딜둘러봐도 이쁜 올드타운 그런데이곳은 같은 것들만판다는 함정이 있다 ㄷㄷㄷ 분명히 다른가게인데 같은체품들이 여ㄹ러집들마다 다있다 참으로 이상하다하늘과 꽂, 구름이 환상적이다. 잠시 고개를들고 바라본 모습이 고대로 카메라에 담겼다. 파이포커피 입구사진은 없다 햬만 2층사진은 있다계산의마의고비이지만 오르면 저런모습을볼수있다 3층에 올라 올드타운전망을본다. 지붕만보인다소름 ㅋㅋㅋ 커피는 파이포 대표 시그니처커피이다 연유가들어가있고 커피를내린다음 얼음을채워먹는 하지만 친구와 사진만찍고 커피를 가지고 2층으로 니려와 자리를잡았다3층보다..

다낭여행기- 호이안여행기

어제 25일 공항에서는 비행기타기전 쉑쉑버거에 가서 감자튀김을 먹었다비다. 친구와 밥을먹자고했지만 친구가 오기전까지 시간이 많이남아 감튀를 섭취했네요 위치. 쉑쉑버거는 2터미널 1층 중앙홀쯤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그렇게 친구를기다리다 친구를만나 수화물 무게도 재고 체크인하고 다했습니다 그리고 아 오기전 예약해둔 유심 , 환전을 찾습니다 마이뱅크는 직접가져다주시는 서비스가 엄청좋드라구요 가방을 질머매시고 고객을 찾아 헤메시는 ㅎ 민증으로 신분확인후 금액을수령받습니다 마이뱅크 최고👍유심입니다 원래 로밍파지만 이번에는 유심을사용합니다. 친구가예약해지만 친구 전화번호와 이름을 대고 수령완료 사용법은 도착전유심을 꽂고 데이터차단 후 기본전화 어플로 900번 통화후 2번누르고 재부팅하면 아주잘연결 ㅎ 재부팅후 데이터 ..

다낭여행 : 가는날

드디어 다낭에가는날아침입니다 이제 못한 환전을 해보려 합니다 폰에는 많은 은행들과 금융들이 깔려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마이뱅크를 이용하려합니다 이전 다른여행에서도 보험 환전으로 잘이용해서 마이뱅크를 이용합니다 필요한 금액을 입력합니다 대략 저정도이면될것같아 460달러를 환전하였습니다. 보통시세를 살피니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환전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신청을하고 부여된 계좌로 입금을 진행합니다 입금을 진행하고나면 수령장소와 시간 배송기사분 연락처가 카톡으로 오게되는데요 전 2터미널 수령이라 시간을 맞추어서 이제 공항갈시간만 기다리면될것같습니다 그럼 이제 어제싸지 않은 캐리어를 싸려해요 참고로 다낭다녀온다은날 가오슝을 가느라 캐리어 두개쌉니다 ㄷㄷㄷ 항상 일어나는 시간인 6시에나 환전하고 8시가되어 짐을 싸..

다낭& 호이안 여행 준비후기 = 항공권

이제 다음주면 다낭과 호이안으로 떠납니다. 얼마나 설레이는 일인지 알 수 없지만. 일상희스트레스를 여행을 통해 해소하는 1인으로서 즐거운여행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다낭과 호이안은 최근? 아니지 제작년부터인가? 방송을 통해 많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뭉처야 뜬다효과 였던거 같은데..?) 많은 분들의 많은 동남의 여행지로 선택되면서 급부상 하게 되었다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변에도 살펴보면 많은 분들이 다낭에 다녀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항공권의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 스카이스캐너 -네이버 - 기타 항공사어플(국적기, 저가항공 등) 이렇게 이용하시는데 저는 스카이 스캐너는 저가 항공사를 알아볼때 많이 이용하며, 국적이 이용시에는 네이버항공권을 검색하여 비행기 티켓을 알아봅니다. 하지만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