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덥고도 더운나라 다낭에 파는 빙수집입니다.

이곳은 두번이나 방문했는데요

그이유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토핑에 적당한 양!

맛은 베스트!

다낭에서 빙수가 먹고싶다면 이곳으로 가셔야해요

매장에 방문한 날은 많은 분들이 계시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랩으로 배달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

 

가격보십시요 실화입니까?

세상 저렴저렴.,

 

빙수로 화보를 찍으셨네요 벽면은 ㅋㅋ

짠 빙수가 나왔어요 사진으로 맛나보이나요?ㅋㅋ

그런데 진짜 맛있습니다. 사진이 다가 아니에요 ㅎ

요기 아이스 볼을 넣으면 빙수로 탈바꿈 합니다 ^^

슥삭 슥삭 비벼서 먹어봅니다. 첫맛은!

 

최고였습니다. 다낭에 방문하시는 분들 빙수드시고 싶으신가요?

이곳으로 가세요 ㅎㅎ 한번드시지 말고 세번드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