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여행러, 프로 영상가, 프로사진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장비빨은 중요하다고 생각하니까.

고민끝에 구입만 오즈모 모바일3

티몬에서 13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2틀정도 걸렸습니다. 솔직히 영상을 찍어볼 용도로 샀지만 이런거 써본적이 없어서 궁금반, 걱정반입니다 ㅎ

박스는 심플하더라구요  칼로 슥슥 위만 잘라 열었습니다~

위아래 좌우 측면입니다 시리얼은 그냥 글씨로 가렸습니다 ^^

속에는 케이블 설명서 스트랩줄, 주머니, 미끄럼방지패드? 같은게 들어있어요 ^^

c타입입니다 ^^ 핸드폰 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위에 유에스비 단자표시는 보조베터리로 사용할때 연결하는거라하더라구요 ~

상단에는 이렇게 스티커로 사용법에 대해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다피었을대 모습입니다.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오즈모3를 연결합니다. 그리고 저거 연결할때 오즈모를 깔지않아 검색후 

DJI MIMO를 설치해줍니다.설치하고 계정을 만들고 접속을 하니 업데이트가 있어서 설치합니다~

 

이상 오즈모 구매기였습니다. ㅋㅋㅋ

사용기는 조만간 더 사용해보고 올리겠습니다. 오늘사용하면서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꼭 손에 숙달시켜서 여름여행, 가을가족여행에 이용해야겠습니다 ㅋㅋ

 

아 !

친구가 자꾸 아이폰11PRO MAX에 안된다고 했는데 노트10+도 걍 잘 설치가됩니다.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