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홈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어제도 홈쇼핑을 보았다..

지옥이다. 

출근하는 엄마와 이른아침 홈쇼핑을 보자니 쇼핑지옥에 빠진다.

1차적으로 엄마는 GS 홈쇼핑에 나오는 팽현숙님께서 광고하시는 주름 크림을 구입했다.

그리고 난 CJ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차앤박 마데카 크림을 구입하였다.

아 왜 구입하는지 이유를 안썻네.. 참네..

평소 건조함을 통하여 수분크림을 자주 사용한다.

아침에도 바르고 저녁에도 바르는 제품들

하지만 이걸로는 나의 수분이 가득 차지않는것을 느끼고 있어서 마데카크림을 사보기로 한것이다.

[좌]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  [가운데] 이니스프리 소이빈 에너지 에센스 EX, [우]케어존 수분젤크림

솔직히 말해서 이제품들 다 좋다. 키엘은 자기전에 바르면 그다음날까지 건조하지않게 남아있는정도이며

케어존은 아침에 바르면 하루가 건조하지않다. 

이니스프리 에센스는 평소 난 로션을 잘 바르지 않는데 로션,스킨 대용으로 에센스 하나만으로도 하루가 

커버되는것 같은 제품이다. 또한 순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며 내 피부에 큰 자극을 주지 않는다.

아.. 주는 제품이 있다 키엘.. 완전 건조할때 바르면 따갑따갑.. 하지만 몇초후 바로 진정. 그래서 그냥 씀 .ㅋㅋ

 

무튼 이러한 이유로 새롭게 구매를 하였다.

구성은 크림6튜브, 스킨토너 3병

아주 넉넉하다 이정도면 봄까지 사용이 가능 할것이라 예상된다.

상자에는 자세하게 상품들의 설명이 적혀있다. 

한번 자세히 봐보자!

피부 전문기관의 전문 애프터케어 원리를 적용하여 바를수록 건강하게란다. 과연 기대해본다!

 센텔라 핵심성분 CNP특허성분, 영양가득 보습성분까지 모두 3배씩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한다!

뒷면에는 이러한 설명들이 적혀있다.

제조는 역시 메이드인 코리아~

이제 살펴보았으니 튜브도 꺼내어 살펴보자

 

튜브를 설명서는 클릭하면 보이시라 믿는다.

글쓰면서 누르지는 않아요..

혹시나해서 ..아래보셔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병풀추출물이 50퍼 함유다.

마데카솔연고를 병풀이 많이들기를 기대했지만..

무튼 손에 짜서 발라보니 위에 사진처럼 오 번들거림 없으며 끈적임도 없다.

이번에는 스킨각을 살펴보자

 

잘안보일까봐 이번에도 확대!

이러하다고 한다~

역시나 손에 떨어트려보고 발라보았다.

냄세는 마데카 크림과 흡사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아주 순하다~

또한 발림도 좋고 역시나 내생각보다 좋은 제품이라고 판단이 된다.

 

결론.

비록 2020년 에는 33살이 되지만 그래도 나이 드는 처지에 바르기 가장 합리적인 크림이 아닌가 싶다.,

남자들이 바르기에도 가장 적당 무난하다 남자들이여 건조합니까. 그럼 한번 써보세요.

괜찮네요. 나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