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후기의 시작입니다.

아침 친구와 함께 개선문으로 향하였습니다. 우리나라의 독립문과 비슷한데요

이곳의 개선문 색상은 붉은색입니다. 역시 정렬의 나라!

아침일찍이지만 많은 분들이 게시지앟았습니다. 그래도 사진 찍으러오신 멋쟁이커플들이 많았어요 ^^

전 개선문에 제 엄지를 넣어봅니다 ^^

딱맞는 이런 ㅁㅊ 손가락 ㅋㅋ 정말 최고에요 !!

바로앞 한적공 공원을 지나 더더더 걸어갑니다~

한동안 저의 핸드폰 배경이었던 그림 지금봐도 너무 간지~

그림채가 제취향^^

걸어걸어 해변으로 왔는데요 이날 노트9의 카메라가 멍청해집니다..바로..아래사진으로 인하여..

보이시나요 태양이 엄청 강렬한거 ㅋㅋ

이걸 찍겠다고 노트9 카메라를 정면으로 남겼더니 어느순간부터 징징 거리고 ㅋㅋ

그래서 한국오자마자 고쳤던 기억이 있네요.. 괜히 태양의 나라가 아닙니다..

고딕지구에는 아주 맛있는 츄러스 집이 있습니다.

친구의 검색으로 알게되고 책에도 소개되었던 츄레리아를 향해 걸어갑니다.

고딕지구는 아주 멋진 건물들이 즐비합니다.

우리나라로 말하면 인사동 걷는기분입니다. 그리고 이 지구에 파타고니아 매장이 1군대있습니다. 저희가본것만..

거길 지나치면 파타고니아 사고싶어도 못삽니다 ㅋㅋ 보이시면 바로 사러가세요 ^^ 

나름 저렴합니다 `_`

츄레리아에서 츄러스와 치토스같은 과자를 구입하여 이동합니다.

어디서 앉아 먹을까하다가 광장같은 곧에 앉을 곳이 있어 앉아서 먹기시작합니다 ^^

초코 가득 찍어먹어봅니다 ~

초코가 들어있는 츄러스가 확실히 맛있습니다 별점 5점 ㅋㅋ

저렇게 찍어먹는것은 3점 ㅋㅋ 느끼합니다. 그게참 아쉬워요 ..

그런데 글을 쓰다보니 츄레리아 위치는 지도첨부안해서 이제남깁니다 ㅋㅋ

그리고 다먹고 광장을 나와 친구와 함께 다시 고딕지구 탐험을 합니다 ^^

고딕지구 생각보다 할것도 많고 살것도 많고 좋습니다 ^^

이쁜 가방도 많이팔고 이때부터 가방욕심이 생겨나는데요..

이곳에서 산 여행용 가방도 지금 현재까지도 너무 잘쓰고있고 또한 이때를 계기로 저렴하지만 맘에드는 가방을 지금까지도 구입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고딕이야기로 다가오겠습니다 그때가지 뿅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