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트레스 여행으로/스페인

지난후기: 스페인 - 바르셀로나(1)

쒼난다 혀누야:D 2019. 11. 17. 21:07

캬~ 오랜만에 후기 작성하러왔습니다 ^^

드디어 그라나다에서 떠나는 날을작성합니다.

그라나다에서 부엘링 항공을 타고 이동을 하기위하여 대기하면서

맛난 빵을먹었는데 ㅇㅏ래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비행기로 바르셀로나로 체감으로는 1시간 안되게 걸린것 같아요 ㅎ

부산정도 오가는 수준인거같은 기분이었어요..왜냐하면..

비행기에서 자고일어나니 도착 ㅋㅋㅋㅋ

아래 사진은 저희가 탑승할 부엘링항공입니다 ^^

수화물이 자주 사라진다는 그 항공사인데요..

역시나 처음세비야갈때도 조마조마했는데

바르셀로나 넘어갈때고 조마조마했답니다 

새해가 다가오는시점에 기프트를 나누어 주길래 받았습니다

아기자기하죵?ㅎ


공항에서 내린후 수화물을 찾고 버스를 타고 바르셀로나의 중심 

까탈루냐 광장을 향해 갔습니다!

버스를 타고 카탈루냐 광장에 내려서 

이자벨 호텔에 짐을 맡기고 아주 급박하게 이동을 합니다~

카탈루냐 광장에 보이는 애플스토어~

사고싶었지만 음.. 카드가..음 ㅋㅋㅋ


카탈루냐 광장물분수~

급박하게 구엘공원으로 이동합니다~

가면서 보이는가우디의 작품들~


헐.. 매진으로 인하여 티켓팅도 못하고 ㅜㅜ

아쉽지만 그냥 둘러보았습니다.

무료관람관이 따로있어서 가겹게 구엘공원을 둘러봅니다~


구엘공원에서 보이는 바르셀로나의사징!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멀리서 봐도 멋집니다~


구엘공원 이곳저곳을 살펴보다가

멋진곳을 보았습니다~

탐으로 특이한 디자인입니다~

어쩜 이렇게 만들었는지 무료 관람로이지만 감탄!


구엘공원 입구입니다..

못들어갔어요 ㅠㅠ


멀리서 나마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하 나중에는 꼭 들어갈거에요..

아침 여덟시전에는 무료라든데.. ㅜㅜ

친구와 배가고파 스피드하게 이동을 합니다.

밥먹으러 ~

바로 비니투스입니다`

블로그에 가장 많이 올라왔던 비니투스`

도착하 주문하면서 화이트 와인을 시켜서 친구와 한잔씩 홀짝~

정말 스페인에서 만날 한국분들 여기서 다 만난것같아요 ㅎㅎ

진짜 한국분들 많았습니다 ~


더군다가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후기 예고를 드리자면...

12월 31일 바르셀로나에 있었지만

그래서 새해 카운트다운을 몬주익 분수에서 보았습니다!!

다음 후기는바로 그거에요 !



1 2 3 4 5 6 7 8 9 10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