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침이 밝았습니다.

솔직하게도 아침이라지만 나름 새벽 느낌입니다 .. ㅋ

아래 사진에 보이는 곳은 이자벨라 광장의 건너편입니다.

역시 갬성!

이자벨라 광장의 동상입니다.

하늘에는 아직 달이 떠있답니다..

이자벨라 광장에서 뒷편으로 버스정류장이있습니다.

친구와 저는 그곳에서 아주 새빨간 버스를 타고 알함브라 궁전으로 향합니다~

눈누 난나

알함브라의 전경맵입니다.

좀더 상새하지요?

이 맵하나면 어디든 갈수 있습니다.

알함브란 궁전은 미리 예매를 해야지만 들어오는데요

보통 투어로도 많이 옵니다.

하지만 저와 친구는 인터넷으로 아주 힘들게 예매를하고 갔다는 ..

투어의장점은 많은 설명

자유여행의 장점은 엄청 많은 사진을 !

입장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쪽에 보이는 부근이 알함브라 궁전입니다.

안보이쥬? 사진에 점점 보이실꺼지만 그전에 다른 곳부터 ㅋㅋ

 

 

 

가다보니 무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뒤에 나무가 배경~

 

가다보면 보이는 이런 정원

멋져부러~

역시나 오렌지 나무

어딜가나 있어요 ^^

요 아래서 사진을 찍었는데

나름 스퐛분위기 입니다 ㅋㅋ

오렍니가 더 많았더라면 더 좋았을 ㅋㅋㅋ

 

또다른 정원의 모습

물분수가 너무 아름답게 나옵니다 ~

 

이렇게 둘러보고 또 이동이동~

나무 위에 청솔모?ㅋㅋ

 

카메라로 아주 훅훅 댕겨서 찍어봅니다 ㅋㅋ

섬세하쥬 ~

그렇게 알함브라궁전에서 가장 하이라이트가 있는 장소에 다와가지만

지나다가 보이는 성당?

그리고 또다른 장소.

솔직히 이름이 다기억은 안나요..

외국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오늘은 요기까지

(참으로 불친절한 후기죠? 경험하지 않는 이상 이런 글은 도움이안되요 ㅋㅋ솔직히 사진이 가장 도움됩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알함브라는 다음 내용에 다시 올릴께요

작성하다보니 다음 페이지는 사진위주로 갈것 같네요..ㄷㄷㄷ

솔직히

알함브라에서 오전을 다 보냈어요..

엄청 일찍이..

그래서 사진이 방대한데..나름 추려보고 다음글 올려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