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드리고 싶었던 알함브라를 한번에 볼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엄청난 확대를 통하여 찍었는데요

맨처음에는 사람들이 왜 저기에 모여있는지 궁금했어요

하지만 밤이 되어서야 알았지요

ㅈㅓ곳이 야경의 맛집이라는 것을!!

알카사바에서는 그라나다의 다양한 전망을 보실수 있습니다.

전망맛집을 찾는다면 알카사바에 꼭 들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에서 보통 보내는 시간이 30분정도 보내는데 저와 친구는 한시간 정도 머물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풍경이 너무 멋지기 때문에 내려갈수가 없어요 ^^

이곳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그랬는데.

다시한번더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이렇게 관람을 끝내고 친구와 함께 알함브라에서 나와 시내로 다시 걸어왔습니다^^

내려와보니 막상 버스를 굳이 이용하지 않아도

갈수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

하지만 알함브라로 걸어오는 길에는 집시들이 많이 포집되어있습니다.

갑자기 사람을 잡고 뭔갈 빕니다.

그리고 강제로 돈을 요구해요..

전 당했어요 .. 다시간다면 그냥 생 무시하고 갈 수 있을텐데!!!

언제 다시 가볼수 있을지 궁금하지만..

나중에 결혼하다면 신행은 스페인으로 ? 가볼까봐요 ㅋㅋ

안당하면서 지나가게!!

이렇게 멋진 광장을 내려오다가 파타스 집을 찾아봅니다.

하지만 구글맵에 잘 안나오다가

오마나?

근처에 맛집이 있다는것을 봐버렸지요!!

하지만 가게이름은 기억나지 않아요

소름돋지요..

항상 이런식입니다 ㅋㅋ

전 사진만 기억하니까 ㅋㅋㅋ

타파스 집에 들어가 음식을 주문하고 나니

에피타이저로 사탕같은 초콜릿막대가 나옵니다.

저걸로 입맛을 올려주고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그리고 창밖에 앉아 계시던 분들

그냥 뭔가 분위가가 너무 좋아서 찍어보았습니다 ^^

스페인 환타가 이렇게 맛이 난다는걸 첨알았어요^^

우리나라에서 파는 환타보다는 정말 맛있습니다. 더 톡쏙도 특히 레몬맛이!!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옥토퍼스~~~

맛나요 맛나 ^^

아주 부드럽게 씹힙니다 ^^

이것은 너무 짭쪼름 하지않았어요^^

남기지 않고 다먹었습니다.

추천스~~

혹시 이런 음식 파는 집이 있다면 꼭 들어가세요~

 

알함브라 야경입니다.

올라가는 길이 참으로 험난하지만..

그래도 가보세요^^

아까보여드린 광장에서 아랍?식당이 많은 곳으로 올라가면 저곳으로 향하실수 있어요^^

가는 길이 조금 어둑어둑하긴 한데..

그래도 올라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다음에는 그라나다 시내에 있는 성당등을 보여드릴껀데요

어머나 어쩜 글을 쓰는 능력은 늘지않을까요 ㅋㅋ

다음에는 사진만 남겨볼까봐요 아무래도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