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작
어재 #샤오미체중계 로 몸무게측정

시작지점이다
근래에 야식을 너무 먹었더니 너무 불었다
후회중
오늘 아침몸무게는

아침무게는
106.5

아직 갈길이 멀다
그렇게 오늘 회서에서 점심은 퍙소보다 적게먹었다
밥만 ㅋㅋㅋ 반찬은 못줄임

그렇게 퇴근길에 차에있는
다아제를 반만 먹었다
퇴근시 한시간이십분이 걸리는 거리이기에
졸음방지용이다

나름 핑계

집에와서
아몬드시리얼, 요거트, 딸가잼을 넣어서
운동거기전에 식사를하였다
원래는 남은 통닭 먹우려 했지만
냉동실로 옮겨놓았다
쥬말에 먹어야디

운동을 다녀온 몸무게는

이정도면 내일이면
붓기가 사러질것 같다

지금은

삶은 달걀대기중
기대된다

내일도 화이팅

반응형

'다이어트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다이어트 일기: 과정  (0) 2023.02.02
나의 다이어트 일기 :준비편  (0) 2023.0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