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저렴리뷰/미디어리뷰

[넷플릭스]보이프렌즈

쒼난다 혀누야:D 2020. 8. 28. 22:13

넷플릭스는 참으로 무섭다

열자마자 이런 보이프렌즈라는 브로맨스 제목을 보았다.

뭐 드라마의 성향 이런거 따지지않고 재미있으면 그냥 보는 타입인지라

역시 보았다

1화를 보는 순간 이건 거미줄에 걸린거다 이런 병맛 

드라마의 줄거리는

더보기

인기 많은 게 이렇게 괴로울 줄이야. 따라다니는 남자 신입생 때문에 고민하던 청년이 묘략을 세운다. 학교 최고 미남의 가짜 남친이 되는 거야! 그렇게 모든 문제가 해결된 줄 알았다. 진짜 감정이 싹트기 전까진. 태국 인기 소설 원작.

주연:와치라윗 치와아리,타나왓 라따나낏파이산,사따붓 래디키

각가의 여주가 있지만 이드라마의 특징은 온학교가 게이천국이다 ㅋㅋ

주인공을 필두로 친구와 주인공의 형과 사랑에빠지고 ㅋㅋ 같은 건축학과의 선배와 남주의 동생과 사랑에 빠지고 ㅋㅋ

밴드동아리 선배와 남주를 좋아하던 남자애는 사귀던 사이고 ㅋㅋ

아주 드라마가 난잡하자 난잡해 ㅋㅋ

하지만 이런 병맛의 드라마 이틀만에 클리어, 

여기에 음악동아리 여자선배 진심 귀여운데 너무 컷장면에 너무 안나와서 짜증납니다. 하.. 이선배 보는 맛인데 ㅜㅜ

스샷도 이상한거한컷만 건졌네요 유툽스샷 ㅜㅜ

남주가 약간 먼뜻보면 가을동화의 원빈 느낌도 있고 옹성우도 보이고 아주 잘생긴연에인들이 바바박 붙어있고

다른 남주는 레알 평범해 보일정도로 

ㅇㅕ자 선배 귀여운데 하.. 스샷이 아 ㅠㅠ 속상하다 속상해 ㅠㅜㅠ

아 남주는 사라왓과 따인 

사라왓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bbrightvc/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따인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inmeta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