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맛집 8

다낭여행기-다낭맛집(마담란,고블린)

다낭 여행중 맛집 여행은 필수라는 이야기가 있듯이 저와 친구는 마담란에 방문하였습니다. 다낭 맛집하면 정말 많은 후기들로 가득차있는 곳이기때문에 꼭 방문합니다~ 거리는 한시장에서 한참 위로 올라가셔야 하는데요 저와 친구는 숙소에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기때문에 편안하게 이동했습니다. 마담란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처음 저희를 맞이 해주는 마담란 간판입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요 인원수만 이야기하고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실내를 보니 사람이 가득 ~ 하지만 사람보다 등이 눈에 들어와서 폰으로 한컷씩 찍어봅니다. 사람이 많죠? 하지만 눈에 띄는건 등입니다 ^^ 등이 노랑 벽과 너무 잘어울린답니다. 짠 정말 이쁘죠? 어뜻 보면 지붕이 있는 느낌이지만 실외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카메..

다낭여행기-빙수맛집 COCO CHE

이 덥고도 더운나라 다낭에 파는 빙수집입니다. 이곳은 두번이나 방문했는데요 그이유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토핑에 적당한 양! 맛은 베스트! 다낭에서 빙수가 먹고싶다면 이곳으로 가셔야해요 매장에 방문한 날은 많은 분들이 계시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랩으로 배달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 가격보십시요 실화입니까? 세상 저렴저렴., 빙수로 화보를 찍으셨네요 벽면은 ㅋㅋ 짠 빙수가 나왔어요 사진으로 맛나보이나요?ㅋㅋ 그런데 진짜 맛있습니다. 사진이 다가 아니에요 ㅎ 요기 아이스 볼을 넣으면 빙수로 탈바꿈 합니다 ^^ 슥삭 슥삭 비벼서 먹어봅니다. 첫맛은! 최고였습니다. 다낭에 방문하시는 분들 빙수드시고 싶으신가요? 이곳으로 가세요 ㅎㅎ 한번드시지 말고 세번드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ㅎ

다낭여행기-43FACTORY CAFE

이번 글에 소개해드릴 다낭 여행기는 바로 커피맛집입니다. 바로 43FACTORY 다낭 시내가 아닌 다낭 해안쪽 외각 골목에 위치하고있으며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지도에서 보시다 시피 미케비치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구요, 저희는 숙소가 논누억 해변 근쳐 였지만 이전 글에서 있는 바빌로 스테이크를 먹고나서 대략 한 15분정도 걸어서 도착하였습니다. 솔직히 다낭도 야간이 되면 많은 카페들이 닫아서 먹을곳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미케비치 쪽에는 카페를 찾기가 더 힘든것 같습니다. 저와 친구도 구글지도를 살펴보다가 발견한 이곳이 정말 외관부터 이것은 맛집 스멜을 풍기고 있었으며 엄청나게도 커피 원두에 전문적인 곳으로 보였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실내를 찍지 않았지만. 실내 ..

다낭여행기-스테이크맛집 [바빌론 스테이크하우스]

이곳은 바빌론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한국인들에게 소문난 맛집입니다. 리젠시 하얏트에서 그랩을 타면 아주 짧은시간에 도착을을 합니다. 들어가 메뉴판을 살피며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주는 사이드 입니다. 맥주가 바로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분들 장사잘하시는것 같습니다. 어떻게든 맥주를 찾게되니까요! 시원하게 하이네켄 맥주를 따라봅니다,. 여행은 맥주로 시작해서 맥주로 끝나야하는데.. 전 저질 주량인지라 ㅋㅋ 친구와 1인 1병을 해봅니다. 캬 ~ 저 시원한맛 지금도 기억납니다. 고기입니다~ 캬~~~ 구워집니다~ 직원분이 사진찍기전까지 기다려줍니다. 센스짱! [많은 분들이 찍으셔서 그게 몸에 뵈신듯 합니다.] 고기가 구워지고 고기가 난도질 당합니다~ 어여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변신하거라~ 이얍~~~ 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