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트레스 여행으로 54

안녕?가오슝 3박4일 여행기 [용호탑투어!]

역에 도착후 이제 용호탑으로 떠날 차례입니다. 구글 맵을 통하여 일정을 잡았기 때문에 일정은 느긋 합니다. 하지만 보월 예술특구가 18시를 기점으로 문을 닫기에 조금은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시티 바이크의 이용은 신용카드, 이지카드 등을 이용할수 있는데요 외국인의 경우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시티바이크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이제 신용카드를 넣고 렌트를 누르고 원하는 자전거 번호를 누르고 자전거를 출고합니다. 자전거를 꺼내어 신나게 이제 달려가볼 차례이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서그런지 엉덩이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아 시티바이크는 30분만 이용하면 무료입니다 ^^ 그래서 자전거 여행객에게는 최고의 이동수단이 되실수 있습니다. 신나게 가다가 강아지도 구경하고 ~ 대만 영화속에 들어와 있는ㄱ ..

다낭여행기-오행산여행기

다낭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날이 흐린데요.. 날씨가 아침까지는 참 좋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오행산을 다녀오고 나서 날씨는 아주 좋아졌다는 후문을 미리 안내해드리며 ^^ 오행산 - 마블마운트 라고도 이야기 하기 합니다. 리조트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리조트 기가 막힙니다! 괜히 비싼게 아닌거 같아요 ㄷㄷ 숙소에서 바라본 오행산입니다. 논누억 해변 근처에 위치한 오행산 숙소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거 같아요. 채감상 ㅋㅋ 실제 움직여보면 10분 내외긴 합니다. 그랩으로 이동을 합니다. 호텔에서 아침 조식을 먹고 슬슬 이동할 준비를 합니다. 생각보다 넓은 조식공간 두군데인데 저희는 사람이 적은 곳으로 이용하였습니다. 아주 맛나게 먹었다는 후문도 전해드립니다 ~ 가기전 해변으로 나와 걸어다니다 보니 아름다운 ..

안녕?가오슝 3박4일 여행기 [불광산 이야기]

자 드이어 가오슝의 둘째날 이야기 입니다. 1월 1일 입니다. 저의 조식은 빵과 기타 등등입니다. 오늘은 일정이 빠듯하기에 부지런히 아침 7시부터 움직여봅니다. 조식을 후다닥 먹고 저는 밖으로 나왔습니다. 저란 남자 골목 성애자 입니다. 이쁜 골목 그냥 골목만 보면 혼자 감탄하면서 다닙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맛폰 앨범여행 사진준 반절은 골목사진이 차지하기도 하는데.. 가오슝 또한 골목 맛집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로변 사진도 좋아합니다. 그냥 길이있으면 다 좋아하는 것같습니다. 전 바로 길성애자. 길에 감탄도 그만 부지런히 발길을 옮깁니다. 왜냐하면 오늘은 여행중 가장 코스가 먼 불광산에 가야하기 때문입니다. 열차가 갈수없어서 지하철을 타고가서 고속버스로 갈아야타야 하는 여정이기에 부지런히 발길을 슝슝~ ..

다낭여행기-43FACTORY CAFE

이번 글에 소개해드릴 다낭 여행기는 바로 커피맛집입니다. 바로 43FACTORY 다낭 시내가 아닌 다낭 해안쪽 외각 골목에 위치하고있으며 정말 맛있는 커피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지도에서 보시다 시피 미케비치에서 아주 가깝게 위치하고 있구요, 저희는 숙소가 논누억 해변 근쳐 였지만 이전 글에서 있는 바빌로 스테이크를 먹고나서 대략 한 15분정도 걸어서 도착하였습니다. 솔직히 다낭도 야간이 되면 많은 카페들이 닫아서 먹을곳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미케비치 쪽에는 카페를 찾기가 더 힘든것 같습니다. 저와 친구도 구글지도를 살펴보다가 발견한 이곳이 정말 외관부터 이것은 맛집 스멜을 풍기고 있었으며 엄청나게도 커피 원두에 전문적인 곳으로 보였습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실내를 찍지 않았지만. 실내 ..

다낭여행기-스테이크맛집 [바빌론 스테이크하우스]

이곳은 바빌론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한국인들에게 소문난 맛집입니다. 리젠시 하얏트에서 그랩을 타면 아주 짧은시간에 도착을을 합니다. 들어가 메뉴판을 살피며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주는 사이드 입니다. 맥주가 바로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분들 장사잘하시는것 같습니다. 어떻게든 맥주를 찾게되니까요! 시원하게 하이네켄 맥주를 따라봅니다,. 여행은 맥주로 시작해서 맥주로 끝나야하는데.. 전 저질 주량인지라 ㅋㅋ 친구와 1인 1병을 해봅니다. 캬 ~ 저 시원한맛 지금도 기억납니다. 고기입니다~ 캬~~~ 구워집니다~ 직원분이 사진찍기전까지 기다려줍니다. 센스짱! [많은 분들이 찍으셔서 그게 몸에 뵈신듯 합니다.] 고기가 구워지고 고기가 난도질 당합니다~ 어여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변신하거라~ 이얍~~~ 다른 ..

지난후기: 스페인 - 바르셀로나(5) 카사바트요

이번 내용은 카사바트요 입니다. 카사 바트요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한 건축물 중 하나로, 2005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 등록되었다. 이는 앞서 해당 부지에 있었던 Emilio Sala Cortés의 건물을 리모델링한 것이다. 라고 구글에 나와있습니다. 위에설명처럼 가이드를 이용하여 투어를 합니다. 이곳은 ar시스템이 잘되어 구성마다 집의 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기기를 통하여.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같은 장소에 몰려있다는.. 조명도 켜지고 색에 따라 달라보이며 이곳또한 곡선이 가득. 하지만 뼈를 형사오하 한것 같은 느낌도 몹시 듭니다. 약간은 으스스한 분위기로도 보이기까지합니다만, 야간보다는 주간이 저에게는 더 맘에들었던것 같습니다. 옥상에서는 음악공연도 합니다 카사밀라에..

지난후기: 스페인 - 바르셀로나(4) 카사밀라

오랜만에 바르셀로나 후기 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올리는것 같습니다. 카사밀라는 가우디가 만든 걸작중에 하나입니다. 곡선의 아름다움으로 이루어진 이 집 함께 들어가볼까합니다. 카사 밀라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우선 티켓을 예매해야합니다. 전 미리 한국에서 예매[클룩]을 통해 예매하고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엄청 놀랐습니다. 우선 들어가게 되면 중앙 홀에 서 하늘을 바라봅니다. 곡선미 보이싶니까? 곡선으로 이렇게 아름다운 건물을 지을수 있다는것 정말 대단한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올라오는길 일단 옥상부터 올라가봅니다. 옥상에는 많은 분들이 올라와 안전펜스를 따라 움직입니다. 또한 다니는 길이 좁기 때문에 다른 분에게 불편을 드리지 않게 조심히 다니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기에는 적당하지 않..

다낭여행기-바나힐&골든브릿지

드디어 호이안을 떠나 바나힐에 도착했습니다. 솔직히 바나힐까지 호이안에서 차로 바로오면 얼마 멀지않습니다. 하지만 투어를 이용하여 이곳에 왔기때문에 7시 30분 호이안 출발하여 10시경이 되어서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다시는 투어하지 않으리..] SUNWORLD 입구에서 10분가량 자유시간을 가지고 사진을 자유롭게 찍고 티켓을 부여받았습니다. 티켓이 아주 작지요? 그리고 저날은 다낭일정중 날씨가 가장 안좋았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데이런 안개는 참... 9번게이트를 통하여 바로 정상으로 올라갑니다. 이곳의 가장 유명한 골든브릿지는 내려오면서 보기위하여 위로 향합니다. 9번게이트는 정말 위에있는데요 내려올때는 다른걸 찾아보면 안됩니다. 내려올때는 무조건 골든브릿지로. 9번게이트는 폭토 케이블~ 사진..

안녕?가오슝 3박4일 여행기

가오슝에 왔다 전날 다낭을 다녀오고 연달아 여행을 시작한다 어제 장기주차장에 주차한 마이 모닝이가 아디있는지 헤메다 왔더니 다음날 되자마자 어지럽 . 하지만 포기할수없는 여행을 위해 상비약을 챙겨 출발 전날 여행은 30인치 캐리어였는데 이제는 20인치 짐도조촐 무개 얼마안나오겠쥐?ㅎ어지러움에 면세를 찾고 바로 식사 .. 매운게 먹고싶었던듯 먹고나니 개운해젔다 세상 신기 ㅋㅋ여행기간동안 신고다니는 운동화를 찍어본다 솔직히 할것이없어서다..다낭여행부터 가오슝까지 애정탬이다 잘산듯하다 사랑해요 캉골 #kangol 2시경이 되어서 뱅기에 탑승한다. 생각한거보다 사람은 더많다 .👍도착하기전 유심을 갈아 끼워본다 도착한시간전에 이것을 먼저 해야만 숙소로 갈수있다. 수화물을 찾고나와서 환전을했다 다낭에서 돈이 꽤남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