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 8

[넷플릭스]보이프렌즈

넷플릭스는 참으로 무섭다 열자마자 이런 보이프렌즈라는 브로맨스 제목을 보았다. 뭐 드라마의 성향 이런거 따지지않고 재미있으면 그냥 보는 타입인지라 역시 보았다 1화를 보는 순간 이건 거미줄에 걸린거다 이런 병맛 드라마의 줄거리는 더보기 인기 많은 게 이렇게 괴로울 줄이야. 따라다니는 남자 신입생 때문에 고민하던 청년이 묘략을 세운다. 학교 최고 미남의 가짜 남친이 되는 거야! 그렇게 모든 문제가 해결된 줄 알았다. 진짜 감정이 싹트기 전까진. 태국 인기 소설 원작. 주연:와치라윗 치와아리,타나왓 라따나낏파이산,사따붓 래디키 각가의 여주가 있지만 이드라마의 특징은 온학교가 게이천국이다 ㅋㅋ 주인공을 필두로 친구와 주인공의 형과 사랑에빠지고 ㅋㅋ 같은 건축학과의 선배와 남주의 동생과 사랑에 빠지고 ㅋㅋ 밴드..

[영화리뷰] 테넷 TENET

드디어 개봉 테넷 개봉날은 못보았지만 어제 비로소 보았습니다. 인셉션, 인터스텔라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최신작 정말 놀랄 노자입니다. 이런 영화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말 감탄입니다. 이영화의 기본은 인버전입니다. 네이버를 통하여 인버전은 검색해보니. 더보기 (1) 정류(整流)와 반대로, 직류를 교류로 역변환(逆變換)하는 것을 말한다. (2) 광학적인 활성 물질이 화학 조성을 바꾸지 않고 반대의 회전 효과를 가진 것으로 변환되는 것을 말한다. (3) 자계(磁界)의 영향에 의해 반도체 내부의 표면 부근에 반전층(反轉層)이 형성되는 현상을 말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인버전 [inversion] (자동차 용어사전, 2012. 5. 25., 자동차용어사전편찬회) 이렇게 정의한다고 하네요. 영화속에서는 (2..

모닝 베터리 교체

여전히 글은 잘 못쓰지만 베터리교체후기입니다 ^^ 모닝을 구매하면 제일 처음하는게 베터리 인치업이라 했습니다. 그래서 벼르고 벼르던 베터리 교체를 하였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여 찾아낸 장소^^ 금액도 아주 착합니다 ~ 교체시간은 대략 15분정도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아주 빠르게 교체를 솩솩 해주십니다. 교체후 마지막으로 베터리 전압확인 시동을 걸때 기존 40l배터리와는 차이가 납니다. 이래서 교체하나 봅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너무 죠아요^^

저렴저렴리뷰 2020.08.28

[아산카페] 도고창고

오늘 소개할곳은 도고에 새로생긴 창고카페 도고창고입니다. 도고 세계식물원을 지나 쭉 오시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삽교에서 오신다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복층구도로 되어있으며 천장에는 엄청큰 샹들리에가 있습니다. 뒤에는 카페36.5 라고 써있습니다. 좌석 구성은 잘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창고형의 단점은 바닥면의 표면을 대부분 살려놓아서 디자인적으로 괜찮지만.. 전 별로인지라 그래도 좌석 한곳에 앉아 기다려보니 좌석은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로스터리 카페라 하여 커피를 사서 나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내부에 앉아서 먹는것 보다는 테이크아웃을 하여 밖으로 나오는 것이 가장 현명하죠? 커피맛은 개인취향이기에 뭐라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파브레드가 아주 맛있다는 나중에 그것을 먹어보러..

OBD2 INFOCAR 리뷰

하하하 안녕하십니까 오늘소개해드릴것은 인포카의 obd2 입니다. 이게 무엇인지 생소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차량에 꽂아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내차의 상태를 확인할수 있는 조그마한 기계입니다. 박스는 아주 오밀조밀 작아요 아이폰 SE 만한 박스가 왔습니다. 상품을 열면 안에 설명서 두장과 기계가 똭!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제 손가락 만합니다. 엄지사이즈?ㅎ 설명은 아주 잘되어 있어 저처럼 카알못도 쉽게 꽂을 수 있습니다. 차량의 퓨즈박스를 열어 보시면 [모닝기준] 하단에 obd를 꽂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곳에 똭 ! 꽂아주시면 됩니다. 집에 있는 다른 차량인 카니발의 경우 퓨즈박스 밖으로 아에 OBD단자가 나와있어 더 쉽게 꽂을실수 있습니다. 잘연결되면 빨간 불이 희미..

저렴저렴리뷰 2020.08.28

[아산카페]용화동 여미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 자주 카페를 가지만 여전히 후기는 느릿느릿 올리는 백수생활입니다. 사실 최근에 백수는 백수지만 나름 백수를 탈출해서 다른 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여미지[용화동] 지도 크게 보기 용화동에 위치한 여미지 카페입니다. 꽃집과 함께 있습니다. 그래서 입구에 들어가면 꽃을팔아요^^ 다양하게 많이 팔아요^^ 여기 해바라기 사고싶었는데 아쉽게도 사지않아요 눈으로만 담아왔어요 입구옆 꽃집 위에는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사진찍으면 아주 잘나와요 ㅋㅋ 계단을 따라올라오면 양옆은 요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세번째 사진 옆 문으로 나가면 위에 보이는 벽화가 있는 공간으로 갈수 있습니다. 마카롱을 팔고 있어요 그래서 아주 똥똥한 마카롱을 사서 음료와 함께 먹었는데 꿀맛!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

궁금정원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궁금정원입니다. 공주시 신관동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제가 예전에 공주에 모 대학을 다닐때 신관동에 살았는데 너무 변했드라구요 그런와중에 둘러보다보니 이런 카페가 있어 들러봤습니다. 입구의 간판이 너무 이쁘죠 사진은 몇컷 없습니다. 카페는 솔직히 요즘 사진찍으러 가는게 너무많아 커피 맛평이 참 그런데요 이곳은 커피도 괜찮습니다 ! 더 좋았던건 준비하시는 모습을 걍 볼수 있어요 인테리어가 엔틱그자체입니다. 공주와는 전혀 안어울릴만한곳인데요. 그런데 너무 이쁘답니다. 이런 핫플이 있다는게 공주에 잠시 머물던 저로서는 참 부럽네요 왜 저때는 이런곳이 없었는지. 너무 오래전이긴 하지만 ..ㅎ

아메릭한옥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현재 백수가 된후로 열심히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최근에 많은 카페들을 돌아다녔는데 그래도 핸드폰에 남아있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장 근래에 다녀온것 같은 충남 아산 영인면에 위치한 아메릭한옥 비가오는 날이지만 운치있는 장소입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식당이랑 같이운영준인데 전 카페만 이용하느라 테이크아웃으로 사진만찍고 돌아왔답니다. 가장 맘에들었던 사진입니다. 카페뒤에는 마당이 있지요 저곳에서 사진을많이 찍더랍니다. 하지만 비가 오는관계로 저는 사진만 착 너무 좋은 말같아서 ㅋㅋㅋ 한번찍어봤는데 분위기로는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커피맛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 그냥.. 음.. 여기까지입니다. 그래도 풍경이 이쁘고 사진찍기 좋고 한옥을 좋아..